•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로고

커뮤니티

행복한 생활 보장 선진 복지 사회실현

보도자료

Welfare Foundation for sharing of Gwangyang city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 보도자료
 
작성일 : 22-12-12 16:25
광양시노인전문요양원, 사랑의 김장행사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254  
   http://www.gycitizen.com/news/articleView.html?idxno=38379 [82]

지역농산물 구입해 어르신들에게 전달

광양시노인전문요양원(원장 유영미)은 지난 7일과 8일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진행했다.

광양시노인전문요양원은 매년 옥실정보화 마을에서 절임 배추를 구입해 농가 소득 증대에 도움을 주고 어르신들에게 지역 농산물로 만든 김치를 제공하기 위해 해마다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김장 첫날인 지난 7일에는 광양동부농업협동조합 농가주부모임(회장 길금자)에서 12명의 회원들이 참여해 재료손질에서부터 김장 양념까지 참여했다.

김장 마지막 날인 지난 8일에는 ㈜동후(대표이사 전상철)에서 방문해 사랑의 김장담그기 후원금 200만원과 임직원 22명이 추운 날씨 속에서 김장김치 버무리기에 참여했다.
전상철 대표이사는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에 적극적인 자세로 솔선수범해 준 직원들에게 감사하며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가 잘 마무리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유영미 원장은 “어르신들에게 맛 좋고 영양가 있는 김치를 제공하기 위한 김장행사에 도움 준 광양동부농업협동조농가주부모임과 ㈜동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계속되는 코로나19로 그동안 활동이 어려웠지만 내년에는 적극적인 활동이 재개되길 기대해본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동후는 지난 2012년부터 꾸준히 광양시노인전문요양원에 200만원의 김장 후원금을 후원해 오고 있으며 올해 는 코로나19로 3년만에 김장행사에 참여했다.

출처 : 광양시민신문(http://www.gycitize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