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로고

커뮤니티

행복한 생활 보장 선진 복지 사회실현

보도자료

Welfare Foundation for sharing of Gwangyang city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 보도자료
 
작성일 : 23-12-27 17:10
광양시노인전문요양원 ‘사랑의 김장 담그기’행사(23.12.20)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72  
광양시노인전문요양원 ‘사랑의 김장 담그기’행사
매년 옥실정보화마을 절임 배추 구입

광양시노인전문요양원에서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에 ㈜동후(백일하 대표)는 후원금 200만원 전달과 함께 임직원 20명이 봉사활동을 요양원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고자 진행됐다. ㈜동후는 포스코 광양제철소 후판 공장의 제강, 연주, 후판 주요 공정의 조업을 지원하고 있는 협력사로 임직원들이 2012년부터 광양시노인전문요양원에서 꾸준히 활동 중이다. 

㈜동후(백일하 대표)는 “매년 임직원들이 요양원 김장 행사에 적극적인 자세로 참여하여 어르신들을 위한 김치를 담는 보람과 뿌듯함에 즐겁게 봉사활동을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동후는 광양시노인전문요양원의 어르신들을 봉사와 나눔 실천에 힘쓰겠다.”고 했다.

또한, 매년 옥실 정보화 마을에서 절임 배추를 구입해 지역 농민들에게 도움을 주었으며 아름드리 봉사단(회장 하도순)에서도 7명의 회원들이 참여해 재료 손질에서부터 김장 양념까지 노련한 솜씨로 정성껏 요양원 김장 행사를 거들었다.

광양시노인전문요양원 유영미 원장은 “우리 요양원의 연내 행사 중 가장 중요한 일인 김장 담그기 행사 하는 날 날씨가 추운데도 불구하고 많은 봉사자 분들이 잊지 않고 도움을 주시는 ㈜동후, 아름드리 봉사단체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사랑이 담긴 김장이 어르신들에게 따듯한 겨울을 날 수 있는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마음을 전하였다.   
 
/김재영 시민기자

광양경제신문  webmaster@g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