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로고

커뮤니티

행복한 생활 보장 선진 복지 사회실현

포토갤러리

Welfare Foundation for sharing of Gwangyang city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 포토갤러리


 
작성일 : 22-09-30 11:43
SK E&S 광양시노인전문요양원에 후원품 전달 및 환경정화 자원봉사활동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548  

SK E&S는 2022년 9월 28일(수) 광양시노인전문요양원에 1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과 요양원 주변 환경 정화 자원 봉사 활동을 진행하였다. 초가을 늦더위에 SK E&S 임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두 팔 걷고 열심히 어르신들이 생활하는 요양원 주변 환경 정화 작업에 힘써주었다. 이날 작업은 여름내 자란 주차장 주변 홍가시나무 전지작업과 칡넝쿨 제거 작업, 그리고 요양원 앞, 뒤 마당의 잡초 제거 작업으로 어르신들이 실외 산책 시 보행에 걸림돌이 되는 잡초를 제거해줌으로써 더 많은 어르신들이 실외 산책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고 홍가시나무를 둘러싼 칡넝쿨을 제거하는 작업으로 보는 사람의 마음도 시원하게 하였다.

SK E&S 관계자는 “여러 기관에 자원봉사활동을 하고 있지만 광양시노인전문요양원은 처음인 것 같다. 오늘 자원봉사를 와보니 주변에 사람의 손길이 필요한곳이 많은 것 같다. 정기적인 자원봉사로 어르신들이 깨끗하고 편안하게 생활 할 수 있도록 도움 드리고 싶고 오늘 봉사에 참여한 직원들이 서로 도우며 활동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함과 고마운 마음이 생긴다.”라고 하였다.

SK E&S는 관내 소외계층과 사회복지시설을 위해 다양한 지원 사업으로 지역의 일등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